Sunday 18 February 2018

거래 전략 분석


무역 breakouts의 해부학.


브레이크 아웃 거래는 활성 투자자가 초기 트렌드 내에서 지위를 차지할 때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이 전략은 주요 가격 변동, 변동성 확대의 출발점이 될 수 있으며 제대로 관리되면 제한적인 하향 위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처음부터 끝까지이 거래의 해부학을 살펴보고이 거래 스타일을 더 잘 관리 할 수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브레이크 아웃이란 무엇입니까?


브레이크 아웃은 모든 유형의 시장 환경에서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폭발적인 가격 변동은 채널 이탈 및 가격 패턴 이탈 (예 : 삼각형, 플래그 또는 머리 및 어깨 패턴)의 결과입니다 (그림 1 참조). 이 기간 동안 변동성이 줄어들 기 때문에 가격이 확인 된 범위를 초과하면 일반적으로 변동성이 커집니다.


시간대에 관계없이 브레이크 아웃 거래는 훌륭한 전략입니다. 일일 차트, 주간 차트 또는 주간 차트를 사용하든 관계없이 개념은 보편적입니다. 이 전략을 당일 거래, 스윙 거래 또는 모든 거래 스타일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좋은 후보자를 찾는 것.


가격이 통합됨에 따라 다양한 가격 패턴이 가격 차트에서 발생합니다. 채널, 삼각형 및 깃발과 같은 형태는 주식을 거래 할 때 가치있는 수단입니다. 패턴, 일관성 및 주식 가격이 지원 또는 저항 수준을 준수하는 시간 이외에 거래 할 좋은 후보자를 찾을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차트 패턴 분석하기를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아웃과 "가짜"의 차이를 확인하려면 확인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가격이지지 수준이나 저항 수준을 넘어 서면 가짜가 발생하지만, 결국에는 이전 거래 범위 내로 되돌아갑니다. 투자자가 너무 빨리 또는 확인없이 행동한다면 가격이 새로운 영역으로 계속 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투자자들은 평균 이상으로 거래량을 확인하거나 거래가 끝날 때까지 기다려서 가격이 부 족한 수준을 유지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관련 독서를 보려면 무역 실패 휴가 (Trade Failed Breaks)를 참조하십시오.


또 다른 아이디어는 최근 가격 변동을 계산하여 상대 가격 목표를 얻기 위해 평균을내는 것입니다. 주식 가격이 지난 몇 번의 가격 변동에 대해 4 점의 평균 가격 변동을 만든다면 이것은 합리적인 목표가 될 것입니다.


다음은 가격 목표를 거래 목적으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이것이 무역 목표입니다. 목표가 달성 된 후, 투자자는 그 직책을 빠져 나갈 수 있으며, 나머지 부분을 실행 시키거나 이익을 잠그기위한 중간 기착 주문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Stop-Loss Order -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손실로 어디에서 끝내기.


무역이 실패한 후에는 신속하게 거래를 종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많은 공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조심하지 않으면 손실이 누적 될 수 있습니다.


그림 4의 차트를 보면 가격, 브레이크 아웃, 재 테스트 및 가격 목표의 초기 통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정은 상당히 기계적입니다. 스톱 오더 주문을 할 곳을 고려했을 때, 이전의 저항 수준보다 높게 설정 되었다면, 가격은이 수준을 다시 테스트하지 못했을 것이고 투자자는 조기에 중단되었을 것입니다. 정지 수준을이 수준보다 낮게 설정하면 재 시도하고 실패 할 경우 신속하게 거래를 포착 할 수 있습니다.


무역 전략의 해부학.


재무 연구 REVIEW OF REVIEW OF FINANCIAL STUDIES Vol. 11, No. 3.


게시 : 1998 년 6 월 15 일


제니퍼 S. 콘래드.


노스 캐롤라이나 대학 Kenan-Flagler 비즈니스 스쿨.


Gautam Kaul.


Michigan 대학교, Stephen M. Ross 경영 대학원.


이 논문에서는 단일 통합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문헌에서 구현 된 다양한 수익 기반 거래 전략에 대한 수익원을 분석합니다. 논문에 구현 된 120 개 전략 중 50 % 미만이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수익을 내고 있으며, 무조건적으로 모멘텀과 contrarian 전략이 똑같이 성공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전략의 복귀 시점 (단기, 중기 또는 중기) 또는 이행 기간에 따라 두 가지 패턴이 나타납니다. 운동량 전략은 중기 (3 개월에서 12 개월)의 수평선에서 일반적으로 수익성이 있지만 반등 전략은 장시간에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이윤을 얻지 만 1926-1947 년 기간 동안에 만 수익을 얻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의 결과는 이러한 전략에 포함 된 개별 증권의 평균 수익률의 횡단면 변화가 전략의 수익성에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횡단면 변화는 잠재적으로 모멘텀 전략의 수익성을 설명 할 수 있으며 가격 반전에서 장시간 contrarian 전략으로 이익을 약화시키는 역할을합니다.


제니퍼 콘래드.


노스 캐롤라이나 대학 Kenan-Flagler Business School ()


Kenan - Flagler 비즈니스 스쿨.


채플 힐, 노스 캐롤라이나 27599-3490.


Gautam Kaul (연락처 작성자)


미시간 대, 경영 대학원 Stephen M. 로스


701 Tappan Street.


Ann Arbor, MI MI 48109-1234.


종이 통계.


관련 전자 잡지.


미시간 대학교 연구 논문 시리즈의 Stephen M. Ross School of Bus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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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링크.


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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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아웃 자동화 무역 전략의 구성 요소 : 구성 요소.


이 3 편의 기사의 이전 부분에서 나는 약 7 년 동안 성공적으로 사용해온 내 브레이크 아웃 ATS 모델의 개념을 설명했습니다. POI, 거리, 시간 필터 및 일반 필터와 같은 모델의 중요한 구성 요소에 대해 4 가지 학습했습니다. 이 부분에서는 각 필터를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최상의 POI (Point Of Initiation)를 정찰하기 위해서는 최대한 창의적이어야합니다. POI는 기본적으로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브레이크 아웃 ATS 전략을 구축하기 시작할 때 POI를 얻는 아주 간단한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대개 다음과 같습니다.


이 모든 것은 매우 기본적이고 분명한 것입니다. 아직도 나는이 초보자 물건들로 꽤 인상적이고 강력한 전략을 세울 수 있었다. 이러한 전략은 여전히 ​​내 포트폴리오의 일부입니다.


물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다른 POI의 다른 가능성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고 나는 더 많은 것을 추가했다.


Moving Averages - O / H / L / C / Typical 가격에 근거한 모든 종류의 이동 평균 현재 날짜의 50 % retracement 위에 기술 된 두 가지 또는 세 가지 기술에서 파생 된 최저 / 최고 값 이전의 모든 기간은 서로 다른 시간대에서 얻은 값입니다.


물론, 이것은 많은 다른 브레이크 아웃 ATS를 내 포트폴리오에서 이미 기존의 것들을 보완 해 줄 수있는 중요한 단계였습니다.


나중에 더 나아가서 나만의 맞춤 지표와 POI를 개발했지만 위의 POI만으로도 강력한 전략을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상인 경력의 첫 2 년 동안은 절대적으로 충분합니다.


최적의 거리를 적절하게 설정하는 방법을 찾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하는 또 다른 문제였습니다. 일반적으로 ATR (Average True Range) 또는 TR (True Range) 배수를 사용하여 가장 일반적이고 분명한 것으로 다시 시작했습니다. 아무것도 여기에 공상. 내가 사용하기 시작한 처음 두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은 매우 오랜 시간 동안이 두 가지에만 충실하고 환상적이고 강력한 전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당신의 접근법을 계속 진화 시켜서 배치 할 다른 기술을 찾고자합니다. 내 경우에는, 그것은 :


GapLess ATR GapLess TR Bollinger 밴드 차이 특정 이동 평균 차이 최고 최고 (X) - 최저 최저 (X) 차이.


놀랍게도, 결과는 보통 가장 명백하고 명백한 ATR / TR을 사용할 때보 다 좋지 않았습니다! 사실, 나는 GapLess 변종을 완전히 끊었으며, 여전히 다른 기술을 D & amp; P (Design & amp; Prototype) 코드에 보관하고 있지만 대다수의 전략은 여전히 ​​ATR / TR을 사용합니다. 거리와 관련하여 정말로 창의적 일 필요는 없습니다.


시간 필터.


처음에는 매우 정교했습니다. 언제 시간 필터에 왔어. 즉, 모든 브레이크 아웃 ATS에 대해 정확한 최적의 시작 시간과 종료 시간을 최적화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놀랍지는 않지만, 너무 지나치게 최적화되어 있다는 것을 곧 깨달았습니다 (매우 까다로운 견고성 테스트를 통과하는 것이 훨씬 어려워졌습니다). 2 년이 지난 지금, 시간 필터 접근법을 단순화했으며, 지금 당장은 평상시의 트레이딩 세션을 3-4 개의 동등한 파트로 나누고 각 파트의 효율성을 개별적으로 테스트합니다 (이 T - 세그 멘팅 그 이유는 시간을 다른 세그먼트로 나누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이전의 경험에서와 같이 절대적으로 충분한 해결책이자 또한 매우 논리적 인 것입니다. 나는 보통의 정규 세션이 시작, 중간, 끝 부분에서 다르게 행동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T-Segmenting은 세 가지 다른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 보겠다. e-mini Russell 2000 (TF)의 브레이크 아웃 ATS를 개발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정규 거래 시간은 9:30 - 16:15입니다. 그래서 저는 세 개의 T-Segments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세 개의 T - 세그먼트에 대한 브레이크 아웃 ATS 후보를 테스트하고 각 세 개의 T - 세그먼트에 대한 견고성 테스트를 수행하여 어느 것이 가장 적합한 지 확인합니다.


일반 필터.


마지막 부분은 정규 필터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여기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네 가지 서로 다른 정규 필터 그룹을 사용합니다.


가격 액션 기반 필터 이동 평균 기반 필터 경향 지표 기반 필터 변동성 기반 필터.


첫 번째 그룹에서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매우 간단한 일반적인 조건을 사용합니다.


C & lt; O / H / L / C X - 바 등받이 C & lt; 당일 또는 전날의 O / H / L / C 위의 모든 조합.


두 번째 그룹에서는 보통 다음을 사용합니다.


C 특정 이동 평균 두 개의 다른 이동 평균 특정 이동 평균으로부터 현재 가격의 특정 (상대 또는 절대) 거리.


세 번째 그룹에서는 다음과 같은 지표를 좋아합니다.


마지막으로, 마지막 그룹에서는 다음 개념을 좋아합니다.


ATR & lt; X 서로 다른주기의 ATR 2 개 비교주기가 다른 두 ATR 간의 절대적 또는 상대적 차이를 사용합니다.


나는 어떤 기술에 대해서도 편견이 없으며 나는 그것들을 자유롭게 사용하거나 시험한다. 하루가 끝나면 진실을 밝혀주는 견고성 테스트가 항상 있습니다. 견고성 테스트를 통과하면 무엇이든 괜찮습니다.


물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필자는 자신의 필터링 기술과 지표를 다시 개발했지만, 필자는 필자에게 설명한 내용으로 행복하게 살 수있었습니다.


제 간단한 모델로 견고하고 실용적인 브레이크 아웃 ATS를 개발하기 위해서는 멋진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험을 계속하고 개선 및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는 것이 여전히 바람직합니다. 아시다시피, 나는 항상 내 브레이크 아웃 ATS 모델의 모든 구성 요소를 진화시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실행 가능하고 강력한 브레이크 아웃 ATS를 개발하는 방법은 최대한 많은 POI, 거리, T - 세그먼트 및 일반 필터를 실험하는 것입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부분은 여전히 ​​견고성 테스트이므로, ATS 후보의 중립성이 무엇이든간에 후보자가 견고성 테스트 기준을 통과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까다로운 테스트를 사용합니다).


저자 정보 Tomas Nesnidal.


Tomas는 10 년 이상의 상근 거래 경험을 가진 유럽 상인이자 개발자입니다. 그의 블로그 SystemsOnTheRoad / blog에서 그의 전략에 대한 예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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획기적인 자동화 된 무역 전략의 해부학 : 시장, 시간대, 출구, 전략.


앞의 두 부분에서 우리는 브레이크 아웃 ATS의 해부학을 살펴 보았습니다. 저는 여러 해 동안 성공적으로 사용해온 모델의 모든 구성 요소를 설명했으며 각 구성 요소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았습니다. 이 마지막 부분에서는 내 브레이크 아웃 모델에서 현실적으로 기대할 수있는 것을 보여주는 예제를 보여 드리고자합니다. 또한 중요한 정보를 추가하겠습니다.


시장, 시간대, 출구.


일반적인 질문 중 하나는 어떤 시장과 시간 틀이 모델에 적용되어야하는지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선물 시장만을 거래하고 있으며 나는이 모델이 어떤 시장에도 적용될 수 있음을 발견했다. 내 브레이크 아웃 ATS의 대부분은 인덱스 시장을 위해 개발되었지만, 다른 모든 미래 시장에 대해서도 꽤 정교한 ATS를 개발합니다. 일부 모델은 매우 견고합니다. 27 개의 다른 시장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물론, 그러한 보편적 인 브레이크 아웃 ATS를 개발하는 데 몇 년이 걸렸습니다.


시간대에 관해서는 가장 좋아하는 것은 15 분 30 분입니다. 두 시간대 모두 나를 잘 대접 해왔다. 때로는 45 분 또는 60 분을 사용하기도합니다. 나는 거의 10 분 미만의 시간대를 거래하지 않는다. 시간대가 짧아지면 이미 너무 많은 잡음이 발생하고 결과적으로 잘못된 신호를 너무 많이 발생하게됩니다. 한 시장에 적용되는 한 번의 브레이크 아웃 ATS와 한 번의 시간 프레임은 일반적으로 연간 40 - 120 건의 거래를 생성합니다. 그것은 그렇게 많이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핵심은 포트폴리오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나는 브레이크 아웃 전략을 많이 갖추고 있으므로, 나는 지루함을 느끼지 않고 거래 부족으로 고통 받지도 않는다.


소규모 전략의 경우 많은 유형의 이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End-Of-Day (EOD) 종료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전략의 절반 이상이이 출구 유형을 구현했습니다. 그것은 아주 좋은 출구입니다. 물론 모델을 사용하여 일중 스윙 및 브레이크 아웃 ATS를 개발하고 이에 따라 이탈 방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윙 전략의 경우 수익 기반 (USD 기반, % 기반 또는 ATR 기반), 진입 이탈 이후 막대 또는 일부 기타 독점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탈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으며 항상 다른 부분을 실험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그것을 아주 간단하게 유지하는 것을 선호한다.


내 브레이크 아웃 ATS 모델이 가져올 수있는 성능의 종류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는 몇 가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첫 번째 사례는 E-mini 다우 존스 전략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자주 거래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잘 수행됩니다. 전형적인 브레이크 아웃 ATS 전략입니다. 현재 거래일의 OPEN을 POI 및 ATR을 거리로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간단한 변동성 기반 필터와 시간 필터가 모두 추가됩니다. 출구는 하루의 끝 (EOD) 또는 중지 손실 (이 경우 700 USD)에만 있습니다. 전략의 최대 삭감은 2.275 USD입니다.


두 번째 예는 훨씬 더 자주 거래되는 E-mini S & P 400 브레이크 아웃 ATS입니다.


이 전략은 다시 한번 간단한 브레이크 아웃 ATS의 전형적인 예입니다. 그것은 이동 평균을 POI, ATR을 거리, 이동 평균을 필터로 사용하며 낮 시간 동안 언제든지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탈퇴는 정지 손실 (이 경우 1000 USD) 또는 하루가 끝나는 시점입니다. 전략의 최대 삭감은 5.590 USD입니다.


이러한 전략은 스펙트럼의 양면에서 확실한 예를 제공합니다. 비교적 자주 거래하는 전략과 자주 거래하는 전략입니다. 물론 모든 전략이 그렇게 잘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내 브레이크 아웃 ATS 중 일부는 예상보다 큰 손실을 입었고 내 포트폴리오의 몇 가지 브레이크 아웃 ATS는 완전히 꺼야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게임의 일부입니다. 시장에서 당신은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할 수있는 한 최선을 다해도 전략이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리는 보증의 사업을하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잘 만들어진 포트폴리오는 이러한 문제를 잘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살아있는 실제 결과와 함께 내 웹에 다른 전략을 제시한다. 전략은 Futures Truth Company와 Striker에서도 추적되므로 숫자는 독립적으로 검증됩니다.


그뿐 아니라 내 포트폴리오의 완전한 브레이크 아웃 ATS 전략이 어떤 모양인지 알고 싶다면 SystemsOnTheRoad / blog에서도 블로그 (코드 포함)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 포트폴리오에서 현재 거래하고있는 진정한 전략입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모두입니다. 3 부작의 주요 목적은 브레이크 아웃 ATS 모델을 제시하고, 그 구성 요소를 더 설명하며,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에 대한 예제를 제시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머지는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발표 된 브레이크 아웃 ATS 모델은 모든 시장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미래 시장에 대한 경험이 있습니다). 15 분, 30 분 또는 60 분과 같이 더 높은 시간대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모델은 daytrading과 스윙 전략을 개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daytrading 전략의 경우, 모든 나의 경험이 확인하는 것처럼 EOD (end-of-the-day) 출구는 단순히 최상의 선택입니다. 스윙 전략의 경우 모든 종류의 이탈을 실험 해 볼 수 있습니다. 위의 두 가지 사례를 토대로 합당한 기대치가 필요합니다. 단 하나의 전략보다는 포트폴리오 측면에서 생각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성과를 향상시킬 것이고 어떤 브레이크 아웃 ATS가 실패했을 때 당신을 보호 할 것입니다. 그것은 어떤 개발자와 상인에게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저자 정보 Tomas Nesnidal.


Tomas는 10 년 이상의 상근 거래 경험을 가진 유럽 상인이자 개발자입니다. 그의 블로그 SystemsOnTheRoad / blog에서 그의 전략에 대한 예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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