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가축 거래 전략


가축 짝사랑 소개.


가축의 추락으로 인해 가축 생산자는 다가오는 작물을 측정하고 가격 위험을 헤지 할 수 있습니다. 호감은 피더 송아지, 사료 (옥수수) 및 소를 도살 할 수있는 가축의 조합으로 수익성을 평가하는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소 및 축산물 시장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육 시장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GFM (Gross Feeding Margin)은 동물 사료 비용과 송아지 판매 가격을 차감 한 값입니다. GFM은 비용의 10 %에서 10 %까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폭 넓은 변화로 인해 가격 위험을 헤지 할 수있는 가능성있는 방법이되었습니다.


먹이를 먹는 과정에서 가축이 부서지는 것은 살아있는 소의 미래를 판매하면서 하나의 피더 가축과 옥수수 선물을 사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피더 가축 계약은 65 마리의 동물을 커버하고 살아있는 가축은 32 마리만을 커버하기 때문에, 피더 소의 2 배나되는 살아있는 소의 미래를 구매할 필요가있다. 옥수수 계약 (5,000 부셸)은 1 개의 피더 계약 또는 2 개의 생우 계약을 공급하기에 충분합니다. (상품 무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상품 무역 개요를 참조하십시오.)


피더 (feeder) 계약은 일반적으로 종아리를 도살하는 데 걸리는 시간 인 생우보다 4-6 개월 일찍 발생합니다. 옥수수 계약은 일반적으로 피더 소와 생우 개월 사이에 해당됩니다. 이 예에서는 피더 가축 계약이 먼저 만료됩니다. 일부는 아니지만, 모든 축사 운영자가이 시간 이전에 호감을 상쇄 할 것입니다. 가축을 계속 열어 두는 사육장 운영자는 진행중인 사료 구매에 대해 헤지를 제공합니다.


가축 짝사랑 : 숫자로.


스프레드의 가치는 옥수수와 피더 소 계약의 가치를 더하여 생 가축의 가치를 뺀 값으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비육 장 운영자에게 6 월 공급 장치가 100 파운드 (cwt) 당 100 달러로 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피더 소의 한 계약은 50,000 파운드이므로 계약 금액은 $ 50,000 [$ 100 * (50,000 파운드 / 100 파운드) = 50,000 달러]가됩니다. 그리고 동일한 운영자가 3 월 옥수수를 부셸 당 3 달러로 가지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는 $ 15,000 ($ 3 * 5,000 부셸 = $ 15,000)에 달하며 총 가치는 $ 65,000입니다. 이제는 동일한 운영자가 12 월 2 일 짧은 생우 계약이 90 센트 / cwt라고 가정 해 봅시다. 1 개의 생우 계약은 4 만 파운드의 가치가 있으므로 2 명은 80,000 (72,000 달러)이됩니다. 이 예에서 소의 분쇄는 7,000 달러의 총 먹이 마진을 갖는다.


물론 투기꾼들도 가축 짝사랑 거래의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고기 가격의 움직임 변화로 이익을 얻으려는 사람은이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험 회피 및 위험 감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실용적이고 저렴한 헤징 전략을 참조하십시오.)


가축 크러시 변동성.


콩을 콩기름으로 바꾸고 콩을 심어주는 콩밭에서 유래했다. 이익률은 가장 큰 가격 위험 변수를 고려한 수익률 지표를 제공합니다. 선물을 사용하면 압착이 쉬워지고 빠져 나올 수 있습니다. 쇄 쇄 마진은 리스크 관리 기회 또는 함정을 신속히 표시하는 역할을하며 사업자가 가축 및 옥수수 시장을 모니터링하여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어떤 개인이라도 가축을 사용하여 다른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다른 소 비용과 함께 소 가격과 사료 사용량의 비중에 따라 소 농장이 모든 농장에서 호되게 작동하는지 여부가 결정됩니다. 어쨌든 가격이 범위에 도달 할 때 헤징 기회가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결론.


그래서 당신이 비육 장 운영자이든 혹은 투기업자이든 상관없이 소의 추격은 소의 운영비를 결정할뿐만 아니라 수익성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선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nis가 선물 시장에 저비용 항목 제공을 참조하십시오.


가축 집회의 끝.


살아있는 소 가격은 9 월 최저치부터 14 % 이상 상승했으며 2016 년 10 월 최저치에서 40 % 이상 상승했습니다. 이 집회는 약간의 투기적인 행복감을 생성하기에 충분했습니다. 투기꾼들은 실제로 지난해 6 월 현재 순 장한 기록을 세웠고, 지금은 새로운 장황한 그물 기록을 세우는 수염 속에있다. 물론, 이것의이면은 목축업자가 앞으로 가축을 팔고있는 것을 목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선물 시장에서 현재 얻을 수있는 배달시 동일한 가격을 기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11 월과 12 월에 걸쳐 가축 선물 시장의 약세로 나타날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는 주간 생우 가축 차트와 COT 비율뿐만 아니라 하위 그래프의 거래자 (COT) 보고서 데이터를 검토하여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매주 Commitments of Traders 보고서를 사용하여 상업 및 투기 거래자들 사이에서 열린 입장을 집계합니다. 우리의 논제는이 두 그룹 사이의 갈등은 전형적으로 상인에게 유리하게 해결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더 나은 정보에 접근 할 수 있고 헤지 전략을 냉정하게 실행합니다. 이것은 추세를 잡으려고 시장에서 시장으로 나가는 투기 거래자 들과는 완전히 반대입니다. 사실, 우리의 전체 전략은 근본적으로 반대되는 반전 방법론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하위 그래프는 상인 그룹의 순 위치를 그립니다. 우리는 최근 기록적인 위치를 강조했습니다. 이 음모의 중요한 관계는 상업 거래자들이 새로운 순매도 기록을 세우는 데 매우 가깝기 때문에 6 월 기록을 높은 가격에 놓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상업 거래자들이 낮은 가격으로 짧은 포지션을 추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전략상의 전형적인 척도와 상반되게 뛰어나며 예외적으로 약세입니다.


두 번째 하위 그래프는 여러 상인 그룹이 보유하고있는 총 포지션을 표시합니다. 상업 거래자의 총 지분은 투기꾼보다 50 % 이상 크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이것은 상업 거래자가 현재 시장에 대한 확실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때로는 상업 거래업자들이 순 위험을 회피하기 때문에 사기성 거래자가 실제로 상업 거래자의 지위를 따라 잡을 수 있도록 시장이 너무 열심히 너무 빨리 달릴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시장에는 상업 거래 제한이 있습니다. 상업 거래자는 380k가 넘는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계속 지켜 볼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하위 그래프는 COT 비율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다른 거래 그룹 내에서의 계약 기간이 길거나 짧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투기꾼들은 현재 부족한 모든 계약에 대해 4 번 이상 긴 계약을하고 있습니다. 투기꾼들이 이처럼 강세를 보였을 때 다른 사건은 3 번 밖에 없었습니다. 이 표시기에는 천장이 없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투기꾼은 항상 시장에 나올 수 있지만, 새로운 상업적 능력은 달팽이 페이스로 온라인에 올 수 있습니다.


Commitments of Trader 데이터를 사용하여 주간 라이브 가축 선물은 상황에 따라 투기꾼의 강렬한 낙관을 형성합니다.


자유로운 선물 확산 무역 전략 - 피더 소.


우리는 매월 계절적 거래 전략을 펼치는 무료 선물을 발행합니다. 각 거래 전략에는 현재 차트 (매일 업데이트 됨), 각 과거 연도의 결과 및 누적 절대 수익률을 포함한 백 테스트가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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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물 확산 전략 2015 년 6 월 - FCU15-FCQ15 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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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5 년 동안 87 % 상승 기록적 최저치 - 역사적 최저치로 움직이는 현재 계절적 패턴에서의 강한 계절 패턴 상관 관계 예상보다 낮은 변동성으로 확산되는 좁은 다리 지원과 주위에 진입 가능 작은 스톱 손실 사용 역사적으로 좁은 범위에서 확산 .


상품 선물은 2015 년 4 월을위한 전략을 확산 시켰습니다 - FCV15-FCU15를 구입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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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적 저점 - 현재의 최저 기온은 역사적 저점 - 이익을위한 좋은 공간 87 % 지난 15 년 동안의 승리 좁은 다리의 변동성은 예상보다 작음 계절성 창에서의 강한 계절 패턴 상관 관계 역사적으로 좁은 범위에서의 스프레드 지원 및 사용에 대한 진입 가능성 작은 정지 손실.


상품 선물은 2015 년 2 월에 전략을 확산 시켰습니다 - FCQ15-FCK15를 구입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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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5 년 동안 93 %의 우승 가능성이있는 변동성이 적은 협소 한 다리의 스프레드 역사적으로 좁은 범위의 스프레드 지원 주위로 진입 할 수 있으며 작은 정지 손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4 년 10 월 상품 선물 스프레드 전략 - FCJ15-FCH15 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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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 년 동안 100 % 우승 좁은 다리가 예상보다 낮은 변동성으로 확산 됨 작은 정지 손실을 사용할 수 있음 ~0.5 정도의 멋진 지원 수준이 여기에 있습니다 (짧은 SL) 긴 계절의 창 - 계절적 성수기가 많은 시간입니다. 일찍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2014 년 2 월 상품 선물 스프레드 전략 - FCQ14-FCK14 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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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5 년 동안 93 %의 승률 기대되는 낮은 변동성을 가진 다리 닫기 90 % 이상의 계절 패턴 상관 관계 역사적으로 좁은 범위에서 움직입니다. 작은 정지 손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3 년 8 월 상품 선물 스프레드 전략 - FCK14-FCH14를 구입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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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5 년 동안 100 % 승패 (지난 30 년간 2 번만 손실) 좋은지지 수준 인 0.0 정도. 여기에 입장을 고려해보십시오 (짧은 SL) 긴 계절의 창 - 계절성이 시작될 시간이 많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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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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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역 상품의 손실 위험이 상당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재무 상황에 비추어 그러한 거래가 귀하에게 적합한 지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상품 거래에서 종종 얻을 수있는 레버리지의 정도는 당신을 상대로 일할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를 사용하면 큰 손실뿐 아니라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과거의 결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가상 성능 결과에는 많은 고유 한 제한 사항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떤 계정도 표시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실제로 가상의 성과 결과와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실제로 달성 된 실제 결과 간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설 성능 결과의 한계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뒤늦은 지혜의 도움으로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살아있는 소의 무역 정보 & # 8211; 소의 미래 예측.


라이브 가축 선물 거래 정의 및 설명.


살아있는 소의 선물 계약은 육류 공급 및 소비자 선호에 대한 장기 순환 패턴과 함께 현재 사료 공급과 가축 수요, 경쟁 육류 가격 및 사료 곡물 비용을 반영합니다. 라이브 소 선물 계약은 저장 불가능한 상품 생우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생우 계약은 가격 위험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소 생산자와 포장업자 모두에게 중요한 도구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육류 생산의 계절적 측면, 축산업의 주기적 측면 및 육류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이 계약을 무역의 매력적인 계약으로 만듭니다.


라이브 소 시장 투자.


살아있는 가축에 투자하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들은 우선 정보 수집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살아있는 소의 선물 거래자 중 상당수가 가격 변동을 안정화시키는 방법으로 쇠고기 산업 및 무역 선물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쇠고기 사업은 기술이 점차 가축 시장에 진입하면서 진화 해 왔습니다. 새로운 투자자는 쇠고기 생산과 거래의 특이성에 관한 모든 질문에 하나의 책이 응답 할 것으로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살아있는 소의 미래의 경우, 상인들은 소의 물리적 배달의 복잡성과 소가 달한 달 계약을 교환하려는 경우 배달에 관련된 다양한 프리미엄 또는 할인 수준을 인식해야합니다.


라이브 소 선물 거래 가격 & amp; 요금.


라이브 소의 선물은 CME Group에서 거래됩니다.


실제 소의 표준 거래 단위는 미국 내 지정된 배달 지점에 물리적으로 배달 된 소의 특정 등급의 4 만 파운드입니다. 한 거래 포인트는 백 파운드 당 0.0001 달러이며, 포인트 당 4.00 달러이지만 살아있는 소의 선물 거래는 최저 가격 변동이 $ 0.00025이며 이는 $ 10cwt입니다. 계약 월은 2 월, 4 월, 6 월, 8 월, 10 월 및 12 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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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 소 무역 공급 정보.


살아있는 소의 미래는 피더 가축이 떠나는 곳에서 시작됩니다. 피더 소는 일반적으로 목초지 또는 밀을 방목하거나 약 600 ~ 800 파운드의 무게가 나가기 전 건초를 먹이는 어린 소입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옥수수 사일리지 (옥수수 사일리지)를 포함 할 수있는 사료 배급량을 더 많이받는 사육장에 위치하게됩니다. 사료 곡물 가격에 따라 옥수수, 밀로 또는 밀과 같은 사료 곡물; 단백질 대두박, 알팔파, 클로버 또는 다른 종류의 건초. 살아있는 가축 선물 계약에 대한 배달 자격이있는 생우는 5-6 개월 동안 사육장에 남아 있고 또 500 파운드를 얻으며 거래되는 살아있는 가축이됩니다. 살아있는 소는 일반적으로 약 1,200 ~ 1,300 파운드로 도살되며 약 750 ~ 800 파운드의 옷을 입힌 도끼를 생산합니다. 주를 생산하는 7 개 주요 소는 아리조나, 캘리포니아, 콜로라도, 아이오와, 캔자스, 네브래스카 및 텍사스이며 살아있는 가축 선물 상인에게 관심있는 대부분의 통계를 제공합니다.


라이브 소 거래 팁.


광우병이나 살모넬라 위협으로 인한 광우병이나 육류 리콜 보고서는 생우 가축 가격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으며 종종 처음에는 날카로운 공포 매도와 관련이 있으며 문제의 정도가 보통 두려워하는만큼 회복되지는 않습니다 처음에. 에피소드가 고기 선택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에 영향을 줄 정도로 심각하거나 식단 유행에 따라 식습관을 바꾸기로 결정하는 경우 생우가에 대한 장기간의 결과가있을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소는 또한 일부 무역 협상의 초점이었습니다. 특히 일본과 한국과의 협상이 중요했습니다. 살아있는 가축 거래 문제는 국내에서 발생하지만 쇠고기 수출은 살아있는 가축 가격에 영향을 미치고 거래자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 해졌으며 쇠고기 선적이 어떤 이유로 거부되었거나 국가가 쇠고기 수입 재개에 동의했다는 말은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있다 .


살아있는 소의 거래 요인.


날씨는 단기 또는 장기 기준으로 생우 가격을 결정할 때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소가 비육 장에있을 때 날씨가 매우 뜨거우면 소의 체중이 적게 먹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체중 증가는 정상보다 적습니다. 뜨겁고 건조한 날씨가 길어지고 방목 사료 공급량이 줄어들면 가축을 일찍 사육장으로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잔디 조건이 매우 양호한 경우, 초지로의 소의 이동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날씨로 인해 도축 가능한 살아 소의 흐름이 바뀔 수 있습니다. 주요 가축 사육장에서 극도의 추운 날씨가 발생하면 체중 증가를 줄이기 위해 생우가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해야한다는 의미 일 수도 있습니다. 폭설 / 비로 인한 비정상적으로 진흙 투성이의 사육장도 체중 증가에 동일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겨울 블리자드는 또한 사육장에서 도축장으로의 선적을 어렵게 만들며 살아있는 가축 공급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어 살아있는 소의 수가 급등하면서 단기간의 변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라이브 소 거래 정보.


미 농무부의 사료보고에 관한 월간 소는 살아있는 소의 선물 거래자에게있어 가장 중요한 보고서입니다. 사료 보고서의 소는 매월 초와 월말 사료의 소 및 송아지의 총 수, 선별이나 그 이상 등급의 사체를 생산하기위한 한 달 동안 사료 작물에 사육 한 피더 소의 수 및 생존 수 그 달 동안 가축에서 판매되거나 도축장에 운송 된 소. 1 월과 7 월 동안이 보고서는 1,000 헤드 이상의 용량을 가진 미국의 알려진 모든 풀장에 대한 조사를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다른 달에는이 조사가 사료의 98 %를 차지하는 17 개 주요 주에서이 사육장을 조사합니다. 살아있는 소의 선물 거래자에 대한 또 다른 중요한 USDA 보고서는 매년 1 월 1 일과 7 월 1 일 현재 가축 인벤토리 보고서입니다. 이 보고서는 육우, 젖소, 송아지 등의 모든 종류의 소의 인구 조사 및 사료에 사는 소와 유사합니다. 최근 미국의 가축 떼는 9500 억 ~1000 만 마리의 사육을하고 있으며, 사료에 따라 약 10-100 만 마리의 소가 사육되고있다. 네브래스카 (Nebraska) 나 텍사스 (Texas)와 같은 주요 지역의 생우 경매 보고서도 살아있는 가축 선물 가격에 영향을 미친다. 주간 가축 도살 및 냉동고에서의 육류 공급을 보여주는 월별 냉장 저장 재고는 살아있는 가축 선물 거래자에게 중요한 다른 보고서입니다.


라이브 소 무역 전략.


살아있는 소의 선물 가격은 계절적으로나 장기간에 걸쳐 살아있는 소 생물주기와 관련하여주기적인 패턴으로 움직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계절적으로, 살아있는 소 가격은 11 월에서 1 월 사이에 높아지고 2 월부터 5 월까지는 소고기 공급 및 소비자 수요의 변화에 ​​따라 낮아지는 경향이있다. 장기간의 가축주기에 의해 주도되는 시장 신호는 쇠고기 암소 생산자에게 쇠고기 암소 떼에 더 많은 수익을 안겨줄 기회를 제공합니다. 살아있는 소 작업자에 대한 경제적 이익은 가변적이고 일반적으로 자연적으로 주기적입니다. 살아있는 가축 산업은 전통적으로 수요와 공급에 반응하는 가축에게 지불되는 1 인당 가격으로 소의 수에 10 년 동안의 팽창과 수축 패턴을 역사적으로 따라 왔습니다. 살아있는 소의 이익이 수익성있는 기간에 대한 반응으로 형성됨에 따라 머리 당 가격은 공급 증가에 따라 감소합니다. 산업계에 대한 이익이 부정적으로되면, 살아있는 소 산업은 공급과 수요가 살아있는 소 작업자에게보다 긍정적 인 수익을 제공하는 지점까지 소의 공급을 줄입니다. 때로는 가격의 변화가 피더 소 공급자와 때로는 비육 장 운영자에게 유리하며 때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기업의 성격에 따라 살아있는 가축 부문은 상당한 중장기 자본 투자를 필요로합니다.


라이브 소 무역 역사.


살아있는 가축 거래주기는 예측 가능성이 좋은 남북 전쟁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10 년에서 12 년 사이에 전형적으로 10 년 중반 경에 쇠고기 생산 봉우리와 가격은 공급이 증가함에 따라 감소합니다. 낮은 가격은 소 생산자에게 손실을 가져오고, 생산자는 생산을 줄입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10 년이 지난 시점에서 높은 가격과 이익을 야기함으로써 살아있는 가축주기를 완성시켜주기 때문에 더 많은 쇠고기 생산과주기의 지속을 장려합니다. 1964 년 시카고 상품 거래소 (Chicago Mercantile Exchange)는 저장 불가능한 상품 생우에 첫 선물 계약을 도입했습니다. 그 이후 CME 산 소의 미래는 가축 생산자와 포장업자 모두에게 가격 위험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중요한 도구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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